아이폰 고화질 배경화면 공유합니다. 아이폰 XS XR XS Max 모두 적용이 가능하고 가로세로 사이즈 444*960 사이즈입니다. 화면에 완전히 딱 맞는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사진은 무료이미지 사이트에서 공유해온 것이기에 저에게 저작권이 없으며 개인용도 무료로 사용하고 다운로드 가능한 배경화면 입니다. 다만 본 이미지를 영리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으며 수정 후 재배포 금지입니다.



아이폰 고화질 배경화면 9가지 모두 무료로 받아가면 되고 아이폰에 적용할때 다른 조작이나 사이즈 조절 필요없이 바로 적용하면 그대로 적용되는 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여름 배경화면을 컨셉으로 만들었으며 아이폰 여름 고화질 배경화면으로 제격입니다.


푸른색과 노란색이 어우러진 아이폰 여름용 고화질 배경화면 9가지 받아가세요. 게시글의 맨 아래에 개별 이미지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파일을 올려두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감성적인 배경화면입니다. 레트로한 느낌도 있는 아이폰 배경화면이고 기존 사진을 가지고 약간의 색보정만 한 고화질 배경화면입니다. 아래의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아이폰에 적용하면 되는 초간단 공유 배경화면.


아이폰 배경화면 적용 시켰을때 모습입니다. 깔끔하면서 시계가 잘보이는 배치로 만들어진 아이폰 고화질 배경화면입니다. 무료 고화질 배경화면 다운로드는 아래 압축파일로 올려두었으니 다운로드해서 압푹을 풀면 9가지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로 다운로드 받아도 되고 위에 올려둔 이미지를 모바일에 바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 클릭 후 아이폰 XS Max 고화질 배경화면 다운로드 또는 아래 이미지 파일 모바일에서 다운로드.


아이폰고화질배경화면.zip


PC 다운로드가 아니신 분들은 아래 사진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모바일에서 여름 아이폰 고화질 배경화면 다운로드 할때. 아래 사진 터치. 아이폰인 경우 꾸욱 눌려주세요.












다운로드 완료되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두리뭉실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