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뒤를 이어 최종데뷔멤버 가능성을 품고 있는 프로듀스101X 남도현은 나이도 상당히 어리다. 16살의 나이로 음악천재라고 불리고 있으며 꾸준히 상위권에서 내려오지 않고 있다. 남도현은 프로듀스101X 타이틀곡 _지마를 듣고 바로 코드를 땄다는 이야기가 있다. 음악에 있어서 누구보다 열정적이고 진지한 모습으로 노력하는 노력파 남도현.



16살 답지 않은 랩실력으로 이미 프로듀스101X 첫화부터 주목을 받았던 남도현은 나이에 비해 생각보다 조숙한 면이 있는 연습생이다. 프로듀스48에 장원영은 얼굴은 나이에 맞게 베이비같으나 큰 키 때문에 자이언트베이비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었다. 남도현 역시 베이비 페이스에 큰 키를 가지고 있어서 자이언트베이비라는 별명을 가지게 되었다. 16살이지만 키가 벌써 180cm나 되는 큰 키를 가지고 있다. 쌍커풀이 없고 뽀얀 피부가 매력만점인 남도현 연습생이다.




프로듀스101X 남도현 프로필

남도현 소속사 MBK / 나이 16살 / 혈액형 O형/ 피지컬 180cm , 62kg / 연습기간 5개월 / 취미 작사 작곡 랩 피아노 미디 찍기 (취미가 많은 남도현) / 특기 영어 일본어 프로듀싱 (뇌섹남인가)

남도현 학교 강남 대치중학교 다니고 있으며 간지럼 잘 타고 급식 잘 먹고 인기많다고 알려져 있다. 남도현 인스타 따로 없으며 페북이나 트위터에 사진이 많은 것으로 확인된다.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프로듀스101X에 진지하게 임하고 있으며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기위해 상당히 노력하는 모습으로 방송에서는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런 모습마저도 사랑스러운 남도현은 많은 누나팬 국프님 마음을 사로잡아 현재 프로듀스101X 순위 7위를 기록했다.


지난 금요일 6월 7일 방송 남도현 사진 피디픽 분량 체크 


포지션 평가 말해 Yes or No 메인 랩퍼 남도현




첫화 37등으로 시작해 4등 5등 6등을 기록하면서 최종 데뷔 멤버 순위에 무사히 안착중이다. 이번에 5주차 등수 7등을 기록하면서 한단계 하락세를 보였으나 여전히 최상위 멤버 중 한명이다. 강다니엘을 이어 남도현은 최종 데뷔 가능성이 충분히 있는 연습생으로 보여진다. 다양한 재능을 겸비하고 있는 만능 연습생이라서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MBK 남도현 연습생이다.




남도현은 언더나인틴에 참여했으나 최종멤버에서 탈락했다. 하지만 이후 MBK엔터테이먼트 소속사 스카웃되었다. 



MBK를 살리기위해 출동한 김영상, 이한결, 남도현 연습생 출중한 실력으로 국프님 마음을 사로잡는 중. 하지만 아쉽게도 김영상은 탈락했다. 이번 5주차 방송에서 이한결 연습생이 유독 돋보였고 무대를 마치고 팀내 1등까지 했다. 과연 이한결 연습생은 상승세를 탈 수 있을까. 남도현은 당연 순위권안!



Posted by 두리뭉실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