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삼동 커피가 명지동에도 있다. 하단에도 있는데 오늘 날씨도 좋고해서 걸어가는 길에 하삼동커피에 들렸다 신메뉴가 있길래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꽤 괜찮았다. 가격은 3~4천원대 정도다. 요즘 흑설탕과 관련된 커피나 음료가 유행인거같다 흑설탕버블티부터 커피까지 달달한게 대세인듯!

​​

흑당구름라떼와 흑당카페라떼는 겉으로 보기엔 거의 차이가 없다. 하지만 맛은 차이가 있다. 흑당구름라떼가 좀더 달달하고 흑당카페라떼가 좀더 커피향이 진하다. 구름라떼 위에 올라란 하얀 거품처럼 보이는건 연유맛이 난다.


먹는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위에 올라가있는 구름거품을 조금 마시고 빨대로 아랫쪽 커피를 마시면서 섞어먹으면 된다. 맛은 연유라떼와 맛이 가장 흡사한것같다. ​​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아주 좋아하는 맛이다. 믹스커피 맛 좋아하는 사람에게도 잘 맞는 맛! 


개인적으로는 흑당카페라떼가 더 맛있었다. 원랜 아메리카노밖에 안먹는데 새로운 메뉴가 보여서 주문해본 것.. 카페라떼가 좀 덜달아서 내입맛에는 더 괜찮았다! 흑설탕이 들아간 흑당구름라떼와 흑당카페라떼! 달달한 커피 추천으로 적당!




여기는 부산 명지동에 있는 하삼동커피점! 테이블이 많지는 않지만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라 평일 낮이나 주말 오전에 커피한잔 마시기 좋다 가격도 아메리카노는 1500원부터니 비싸지 않아서 좋다.

Posted by 두리뭉실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