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에로 쇼핑은 한국의 돈키호테로 불린다. 일본에 만물상같이 없는거 빼고 다 있는 가게가 있는데 다이소와는 또 다르다. 다이소보다 더 더 잡다한 것들이 많다. 재미있는 물건도 많으니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 삐에로 쇼핑! (하단 아트몰링 6층 전체 삐에로쑈핑)

드디어 부산에도 생겼다. 정말 만물상답게 엄청나게 많은 제품들이 꽉꽉 들어차 있었다. 5월 1일부터 개장한다고 그 전부터 광고가 한창이었다. 사실 개장날에도 갔었는데 사람이 엄청 많았고 개미지옥처럼 들어가니 나오기가 힘들었다. 구경할 것도 무지하게 많았다. 

삐에로 쑈핑에 파는 제품에는 위스키, 모스카토, 와인, 벚꽃술 등 다양한 지역 소주부터 더덕, 인삼에 이르기까지 그밖에도 양주나 사케도 팔고있다. 네일제품, 생활용품, 캐릭터 용품, 장난감, 슬라임, 해외식품, 일본라면, 인형, 마블 캐릭터 상품, 인테리어용품, 핸드폰용품, PC용품, 악세사리 등 수만가지가 있다.

다이소랑 다른 점은 생활용품이라니보다는 정말 먹는거부터 뷰티제품까지 잡다한 것들이 모여있다. 해외제품도 많이 만나볼 수 있고 장난감 코너나 술 코너도 있어서 정말 다양하게 구경할 수 있다. 일반 코스튬은 밖에 있는데 정말 성X용품과 관련된 19금 제품들은 커텐같은걸로 따로 공간이 구분되어 있다.

전자제품이나 장난감, 네일제품도 많고 올리브영 저리가라할 정도로 뷰티템도 정말 많다. 심지어 매장 입구에는 떡볶이나 오뎅과 같은 분식도 판매한다. 물건이 너무 많고 생각보다 길이 복잡해서 아이들을 대려갔다가 한눈팔면 순식간에 잃어버릴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부산 하단 삐에로 쇼핑은 부산 여행으로 서부산을 선택했다면 꼭 한번 들리는 것을 추천한다. 서울에는 이미 있지만 서울까지 안가본 지방러들에게 신선한 체험공간이 될 수 있으니 꼭 들려볼 것:) 데이트 코스로도 괜찮다 손꼭잡고 다닐 것!

삐에로 쑈핑 전용 노래가 있다. 이곳에서 한참 쇼핑을 하다보면 귓가에 계속 맴도는 노래가 있다. 중독성이 장난 아닌듯.. 삐에로 쑈핑 로고송인가 보다. 삐에로~삐에로~삐~~~에로~ 이러면서 계속 노래가 나오는데 이 노래랑 같이 나오는게 김완선 삐에로다. 직원들은 집에가서 노래소리가 들릴꺼같다. 삐에로 쑈핑 개장 전에 삐에로 쑈핑 채용공고가 떳었다. 꽤 많은 사람들이 지원한 것 같은데.. 돈벌리란 역시 쉽지 않는 듯...ㅋ




Posted by 두리뭉실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