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플루이드 지성피부 로션으로 제격이다.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젤타입에 산뜻한 마무리가 특징인 로션이다. 끈적임이 전혀 없고 부드럽게 피부에 스며든다. 20 30 여드름피부 지성피부 쓰기좋은 로션이며 여름한철에 쓰기 좋은 깔끔한 젤타입 로션이기도 하다.





이번에 올리브영에 한율이 입접하면서 세일이 진행되었다. 어린쑥이라고 해서 쑥향이 나는가 싶었는데 향기로운 허브향이 나는 로션이다. 여드름 피부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맞을 것같은 플루이드다. 건성피부에는 조금 건조할 수도 있을 것같은 느낌이지만 2 정도 덧바르면 충분히 커버가 가능하다. 



수분을 포기할 없어 꾸덕한 로션을 썼던 분들이 가장 걱정하는 것이 바로 밀림 현상이다. 수분 두둑하게 바르고 나면 로션 다음 올리는 썬크림이나 파운데이션이 밀리는 현상이 생기곤해서 조절이 필수다.

그런데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플루이드 그런 걱정은 안해도 것같다. 딱히 밀림 현상이 일어날만큼 피부위로 겉도는 느낌이 아니다. 피부에 스며들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하기 때문.







10 여드름 피부 또는 지성피부 여름용 로션으로 한율 플루이드를 추천한다. 한율 어린쑥 토너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일단 플루이드에서 상당히 만족을 느껴서 다음에 토너도 구입할 예정이다. 




한율은 이전부터 꾸준히 지성피부에 좋은 화장품을 만들어왔었다. 덧발라도 밀리거나 끈적이지 않고 파운데이션을 바르기전에 바르기에 아주 좋은 제품이다. 안좋은 성푼 7가지가 들어있지 않는 7free 로션이다. 



수분크림 대신으로 사용하기도 좋고 다른 젤타입 로션보다 좋은 점이라면 피부에 스며 드는 정도와 향기다.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산뜻한 마무리는 물론이고 향기좋은 로션이긴 하지만 향이가 많이 나는 제품을 부담스러워 하는 분들에게는 약간 과하다는 느낌이 들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엄청 진한 향이 나는 것은 아니고 은은하게 허브향 나는 로션이다




일단 나의 피부에는 아주 잘 맞다. 30대로 들어가면서 피부가 조금만 스트레스 받아도 잘 뒤짚혀서 스트레스였는데 한율 어린쑥 수순진정 플루이드를 쓰고 나서부터는 아침에 화장이 아주 잘 먹고 여드름도 많이 진정 되서 좋았다.


Posted by 두리뭉실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