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반려동물로 고양이와 함께 하는 경우가 많다보니 익숙하게 볼 수 있고 가까운 곳에서 접할 수 있는 동물인 고양이가 꿈에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다. 돼지꿈 개꿈 과 같은 동물이 나오는 꿈들에는 많은 의미와 꿈해몽 꿈해석이 존재하지만 고양이 꿈해몽에 대해 좀더 면밀하게 알아보자. 고양이 꿈해몽 의미 그리고 총정리 최신판




고양이 자체가 좋은 꿈이다 나쁜 꿈이다라고 확연하게 선이 그어져 있는 것은 아니다. 해몽은 해석하는 사람과 꿈속에 상황 현재의 상황 등 다양한 경우의 수에 따라 다르게 해석된다. 대체적으로 새끼고양이를 보는 꿈은 좋은 꿈이라고 한다. 고양이가 나무를 올라가거나 어딘가로 올라타고 올라가는 꿈은 승진이 따르는 꿈이라고 한다. 하얀고양이냐 검은 고양이냐에 따라 꿈해몽이 달라진다.


 


고양이가 새끼를 낳는 꿈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다. 여태까지 노력한 것들이 이루어지거나 결실을 맺어 일이 잘 풀리게 되는 징조가 있는 꿈이다.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


단순히 아기 고양이를 바라보는 꿈

힘들었던 고비를 본인의 능력으로 넘기거나 해결하게되는 꿈자신의 능력과 성과를 인정받고 주변사람들에게 자신의 능력을 뽐낼 수 있는 기회가 들어오는 고양이 꿈.


아기 고양이를 품에 안는 꿈

새끼 고양이를 품에 안거나 잡거나 안고 대리고 가는 꿈은 사업운이 좋은 꿈이다좋은 사업아이디어나 학생이라면 학업이 오를 수도 있는 성공운이 따르는 꿈.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꽉 막혀서 잘 안풀리던 일이 풀리는 꿈. 계획하지 않았던 곳에서 행운이 따르고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며 어려운 문제가 풀리는 꿈이다.


고양이가 싸우는 꿈

가까운 사람이나 아는 사람과 싸움이 날 수도 있는 꿈오해를 살만한 행동이나 말 때문에 감정이 상하게 되는 일이 발생할 수도 있는 꿈이다주변에 자신을 이용하려는 사람이나 성품이 바르지 않는 사람을 구분해내는 계기가 될 수도 있는 꿈.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 또는 고양이가 할퀴는 꿈 상처받는 꿈

싸움에 휘말릴 수 있는 꿈 시끄러운 일에 참여하지 않으며 언행을 조심해야하는 고양이 꿈.

 


하얀 고양이를 보는 꿈은 여자아이 태몽이다.


검은 고양이를 바라보거나 검은 고야이가 다가오는 꿈 안기는 꿈은 운이 나쁜 일이 생길 수도 있는 꿈이다. 그러나 검을 고양이가 도망가는 꿈을 꾼다면 좋은 일이 생길 징조를 뜻하는 꿈. 그것도 아주 큰 운이 따르는 꿈이라한다.



 

고양이와 개가 같이 나오는 꿈

불편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 꿈. 본인과 맞지않는 장소나 사업 직장 지인 동료 등 성향이 다르거나 불편한 공간이나 사람이 함께 하게되거나 머물게 되는 꿈이다.

 


죽어있는 검은 고양이를 보는 꿈

평소에 문제가 되었던 인간관계나 일이 해결되는 꿈. 경쟁자에게 이기거나 걱정했던 일이 풀리는 꿈이다.

 

고양이를 잡으려다 놓치는 꿈

경쟁에 있어서 지는 꿈. 누군가와 대립관계에 있었다면 자신이 질 수도 있는 꿈이다. 또는 직장이나 사업에 있어서 장애물이 나타나거나 잘 풀리지 않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다.

 



고양이가 집 방안 마당으로 들어오는 꿈

가까운 지인으로부터 배신당할 수 있다. 친구나 동료 가족 등 가까운 친분들에게서 실망하거나 배신당하는 일이 생길 수 있는 고양이 꿈이다.

 

고양이가 말하는 꿈

구설수에 오를 가능성이 있다는 꿈. 평소에 말이나 행동을 조심해야하고 순간의 실수로 인간관계에서 문제가 생길 수도 있는 꿈이므로 조심해야하는 고양이 꿈.

 



고양이가 죽이는 꿈

끔찍한 꿈이지만 안 좋앗던 일이나 안좋은 일이 해결이 되는 꿈. 하는 일에 있어서 걸림돌이 되었거나 방해되었던 요소가 해결이 되는 꿈이다.

 


 



Posted by 두리뭉실이
,